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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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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자주묻는질문] 적립금/회원정보 관련
작성자 비스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05 20:0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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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63

안녕하세요. [비스티]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여쭤보시는 내용들을 모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문의주시기 전에 참고해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 적립금/회원정보 문의 *


Q.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텍스트후기: 500원, 포토후기: 1,000원)



Q. 적립금으로도 결제가 되나요?

A. 누적된 포인트는 금액과 무관하게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다음 사용 시까지 적립이 됩니다. 단, 일부 제품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을 사용한 주문건에 한하여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Q.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나의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A. 메뉴 상단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본인확인용 정보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수정 MODIFY(정보수정)

모바일홈페이지 왼쪽 퀵 버튼 클릭 -> 정보 수정



Q.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A. 비스티의 알림, 정기 정보 메일이 스팸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고, 마이노벨의 이메일이 스팸메일로 문자 메시지가 스팸메시지로 구분하여 설정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여러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70-4469-4898)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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